최후의 1인 마지막 화! 최종 순위 대공개🏅

최후의 1인 시즌 1이 종료 되었습니다!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시즌 2가 기다려지시면 좋아요 고고!!



최후의 1인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는 시즌 2가 보고 싶으시다면 우리 좋아요 버튼을 같이 꾹 눌러볼까요?👍

역시 1등인 박슬기씌!!크으!! 👍👍👍👍 1등인 박슬기님와 다른 도친들 노력한 만큼 좋아요 눌르기!!👍👍 그리고 도친 사룽해요!!

0:16 공공의 적?! ㅋㅋㅋㅋ 시즌 1이 끝난거군요 난 또 완전히 끝난줄... 시즌 2도 재미있는 미니 게임 기대하겠습니다!^^

이거 포로님 가기 전에 찍으신 거군요.. ㅜㅜ 포로님 건강하세요!! 시즌 2에 보고 싶은데 말이죠ㅜㅜ 그래도 항상 포로님 생각하면서 시즌 2 최후의 1인도 보겠습니다 ❤❤❤

도친을포함해서 모두출현하는 최후의1인1기도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오늘 마지막으로 누가 최후의1인이될지 그리고 또 기대되는 꼴등은? 오늘은 수현님이 몇등할지 최후의1인2기도 기대할게요~~^^

여러분 시즌 2기 나오게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 200만 최후의1인 컨탠츠 갑시다! 최후의1인!!200만 가즈아!!! 💙💛 행.운.의.여.신.잠.뜰.님.♥크흐!!

늦었어요ㅠㅠ 학원에서 계속 잠뜰님영상만 생각하고 있었는데ㅠㅠ... 하필 중요한 최후의 일인 마지막이라니ㅠ 2기도 나오길 바랄게요!!!♡♡♡

솔직히 내가 코아님이랑 연다님이랑 수현님을 잠뜰님다음으로 좋아하는데 제일 먼저 탈락하셧넴...!ㅠㅠ (다른 분들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좋은 분들이에요.)... !

정말 재미있고 유익한 잠뜰 TV 20:20 결국 클로징을 같이하게 돼는 라더 ..


최후의 1인 마지막 화! 최종 순위 대공개🏅 최후의 1인 마지막 화! 최종 순위 대공개🏅 Reviewed by JaeWon Heo on 02:46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