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판* 말잠뜰, 양코아, 뚜라쿤, 닭쵸우의 얼티메이트 치킨 홀스!🐔🐴


고퀄리티 장애물들을 구현해왔습니다! 얼티메이트 치킨 홀스는 역시 트롤이 제맛~
파쿠르가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열심히 해준 우리 닭쵸우에게 박수를 ㅋㅋㅋ 오늘 장애물 고퀄로 구현하느라 좀 힘들었는데 좋아요 눌러주실거죠?👍💛💙

알림 덕분에 빨리 왔어요! 마크판 잘 감상 하겠습니다. 내일 뜰로그~~!기다릴께요!!💙💛 오늘따라 동물인 쵸우님,뜰님,수현님,코아님! 너무 커여워요♥

뜰님 너무 예쁘신거 아닙니까?? 지금은 또 퀄리티가 너무 대박인듯해요🧡 항상 챙겨보고 있으면서 발전이 많이 느껴지네요💙

13:34초에 오타가 있네요^^ 파쿠루→파쿠르 참고하시면 됩니다^^ 잠뜰tv구독과 좋아요♥


마크판이다 꺄아아악!! 썸내일 너무 커여운거 아니에요?♥모두 커여워요♥ 동물처럼 커여워요♥다들!!💙💛 오늘 뜰님 영상 1000000점으로 재미있어요♥ 잠뜰TV사룽해요 알럽우유💖💙💛 하트뿅뿅!❤❤ 근데 파쿠르 하면 파쿠르의 왕!코아님,잠뜰님 아니겠습니까?ㅎ 쵸우님은 술래잡기 왕이고, 수현님은..저승 벌래왕 이고요!!

잠깐만요!!저 스킨들은 트롤릴레이에 캐릭터 아니에요?? 양,라쿤,닭,말이 있어서 트롤릴레이라고 생각 했거든요!!💙💛 파쿠르,스킨도 보면 이번 마크판은 트롤릴레이 인것 같은데요?💙💛 너무 재미있어요! 뜰님!마크판으로!!고양이 장애물 해주세요!!💖

오늘마크판게임은 얼티메이트 치킨홀스~~ 원작에서도 재밌게 봤는데 마크판은 더 재밌는거~~ 과연 누가 최강의 얼티메이트일지....

아니 잠깐만요, 잠뜰님 얼티메이트 치킨 홀스를 또 마크판으로 만들어주시면 또 잠뜰님을 사랑할 수 밖에 없잖아요ㅜㅜ 안 그래도 지금 이거 모바일로 잠뜰님이 하신 거 보고 있었는데ㅜㅜ❤❤ 진짜 창의적인 마크판 올려주셔서 감사하고.. 벌써 주말이 끝이 났네요.. 몸조심하시구..코아님께서는 감기 나으신 것 같아 다행이네요❤❤❤

파쿠르 기다렸습니다!!!>< 쵸우님 수현님 잠뜰님... 왠지 뜰로그~~ 가 생각나는 조합이네요:) 쵸우님도 파쿠르 잘하시던뎅!~! 뜰님은 뭐 뭐든지 잘하시구요! 수현님도 마찬가지!! (쵸우님도♥) 물론 코아님은 뭐 실력파잖습니까😍 마크판 패러디 너무 재밌습니다:) 여권내놔나 도장깨기는 언제 업로드돼는지 궁금하군요:) 단지 궁금해서 그런거니 안 올리셔도 괜찮습니댱! 저는 지금 혀에 혓바늘이 4개나 나서 죽겄어요ㅠㅠㅠ 꿀잼 이상인 영상!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크리스마스때까지 포근하고 따뜻한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라요😍 따랑합니다 뜰님^♥

잠뜰님이 샌드박스 프렌즈 광고에 나오셔서 광고 스킵 안했어요!! 원래도 광고 스킵 안하고 끝까지 봐요 잠뜰님 돈 많이 버시라구요💛💙 여러분도 광고 스킵하지 마세요 그래야 잠뜰님이 돈을 마니 벌어요! 사랑해요 뜰기언니💛💙💛💙




*마크판* 말잠뜰, 양코아, 뚜라쿤, 닭쵸우의 얼티메이트 치킨 홀스!🐔🐴 *마크판* 말잠뜰, 양코아, 뚜라쿤, 닭쵸우의 얼티메이트 치킨 홀스!🐔🐴 Reviewed by JaeWon Heo on 22:16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