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대전”👹 초고퀄 대규모 미니게임! (시참 예정)

시청자 참여를 위해 만든 오니대전! 대왕 오니와 오니들의 침공을 막아내라!

요정들까지 함께한 대규모 미니게임 오니대전!👹 대왕 오니와 오니들의 침공을 막아봅시다~ 조만간 잠뜰 유튜브 라이브에서 시참 할 예정이에요! 기대 되시면 좋아요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아.... 괌에 있어서 시차때문에 느저따....ㅠㅠ 대규모라 기대했는데 생각한대로 너무 꿀잼인것!!

아니ㅜㅜ 우재님 목소리 너무 좋아하는 목소린데 또 이렇게 등장하게 해주시면 제가 또 잠뜰님을 사랑할 수 밖에 없쬬오❤❤❤

잠뜰님 시참 빨리 하고 싶네요 너무 기대돼요! 하율님 시참때 뵈면 좋겠네요! 이 미니게임 보니까 시참 너무 기대되고 빨리 하고 싶네요 ㅎㅎㅎ 그리고 늘 독감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무튼 촬영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좋아요 꾹 누르고 갔요! ♥♥♥♥♥

좀비고 감염모드 같은거네요. 오랜만에 좀비고 플레이 하는 거 보고 싶네요. 도티님이 아닌 잠뜰님이 하는 좀비고도 보고 싶어졌어요. 해주실 수 있나요...? ㅎㅎ

헐ㅠ 재밌을 것 같아요! 시참 할 수 있기를..ㅜ 요즘에 댓글 많이 못 달아서 죄송해요ㅠ 그래도 다 챙겨보고 있었어요! 기대하겠슴돠~!

잠뜰님 오늘도 재밌게 보고갈께요♡♡♡♡♡♡♡ 최다 인원 이라니!!!!! 너무 재밌겠다리리리리♡♡ 오늘도 홧팅 하세요♡♡♡♡!!

시청ㅇ자 참여라니,,,, 대박인데요?? 마크가 없는 저는 눈물을 삼킵니다,,,, 꼭 시참버전 오니대전 실시간 들어갈게요!!

11:0411:50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열일하시는 잠뜰님 수고 많으셨습니다!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스프링 브레이크 오메가 오니스 레전더리 충무공 마제스티 클라이멕스 파이널 커빙 트레이서 다크 플레임 커브레이킹 플레이스 트릭 사우전드 킹 플루트 레이븐도데실 벤젠 술폰산 나트륨을 뿌리지 않은 잠연라와 친구들은 모쓰는 앞에 글짜 오타아닌 브레이크와 몸을꺾어 몸을 붉게 변화시키며 강한 회오리를 일으키며 주변을 초토화시키는 커브'스프링 브레이크 오메가 오니스 레전더리 충무공 마제스티 클라이멕스 파이널 커빙 트레이서 다크 플레임 커브레이킹 플레이스 트릭 사우전드 킹 플루트 레이븐'을시전하는 쵸쵸우....그녀는 쵸토화된 도'적' 사'수' 과'일'을 39900원에 파는 세트판매 교과서...

헐랭 시참 컨텐츠라니!!😍 정말 재미있을거같아오💕 꼭 참여하고 싶네요!! 알람켜놓구 기다리고있겠슴다ㅎㅎ 오늘도 꿀잼 영상 잼나게 시청하고 가요😆

오늘도 코아님은요!!엄청나게 귀엽습니다♥♥우리 코아님 많이 사랑해주셍용♥♥(코아님 중간에 소리지르시는 거 너무 귀염발라햌ㅋ♥♥)(( 14:45 초 쯤에 순간 우리코아님 진짜진짜 천재인줄 알았다...(평소에도 그렇게 생각했고 앞으로도 그럴거지만..)크흠..))

한 장소만 막으면 되는 장소가 좋은데 아마도 시참하면 그런 자리가 대량으로 발견될것 같군요. 그리고 그런 자리도 오니의 수가 많아 지면 뚤리고요. 시청자분들이 그런 면에서는 무서운 존재죠


“오니대전”👹 초고퀄 대규모 미니게임! (시참 예정) “오니대전”👹 초고퀄 대규모 미니게임! (시참 예정) Reviewed by JaeWon Heo on 13:02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