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판* 밀수업자, 폭탄을 위해 최첨단 스캐너 도입! 여권도 내놔~

마인크래프트 페이퍼 플리즈 제 2탄! 이제는 밀수업자를 가려내기 위해 스캔까지 도입했다!


어이 거기! 여권 내놔! 여권으로 부족해서 이제는 스캔까지 해야하는 극한직업 검문소.. 오늘도 뜰잼 에피소드 들이 ㅋㅋㅋㅋㅋ👍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재밌게 시청해주세용

뜰님 너무 커여워요♥ 내일 도 커여울것 같애요♥ 사룽해요♥♥ 오늘도 뜰잼인 영상을 올려 주셔서 감사해요!

각별님 헵타그램이아니라 아바타그램같아요 ㅎㅎ 할머니자체제작여권: 5:27 훌러덩: 8:03 2차훌러덩: 23:27 오늘도 뜰잼영상 감사합니다!

우와ㅏㅏ!!!일찍왔어욤!!!역시 숙제하면서 보는 잠뜰TV💙💙

마크판 기다렸어요 잠뜰님♡ 오늘도 재밌게 감상하겠습니다♡ 잠뜰님 열정적 영상 많이 챙겨보고있어요♡♡ 감기조심하세요 잠뜰님♡♡ 내년에 200만 갑시다 잠뜰님♡♡

여권 엄청 기다렸습니당 오늘은 라면 먹으며 볼게요 !!

허허 시험공부하러 독서실왔는데 뜰잼영상 올라오면 공부를 못하겠네..((뭐 안하려던건 아닌데 어쩔수 없었어요))

이거 언제 나오나 했더니 지금나왔네요💛!잠뜰님이 검문관이라면 그공항 어디인지 알아도 되겠습니까? 전 잠뜰님을 위해 잡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재밌는 영상이네요! 라더님 목소리 은근 취저에다가 뜰림 목소리 취저잖아요ㅜㅜ 항상 재밌는영상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뜰림❤ 뭐, 뜰림 어디 검문소에서 일하시는거에요? 저 찾으러가게요. 뜰림 진짜 보고싶어요ㅜㅜ
*마크판* 밀수업자, 폭탄을 위해 최첨단 스캐너 도입! 여권도 내놔~ *마크판* 밀수업자, 폭탄을 위해 최첨단 스캐너 도입! 여권도 내놔~ Reviewed by JaeWon Heo on 00:53 Rating: 5

No comments:

Powered by Blogger.